본문 바로가기

KR-BUSAN

20170214 한국 부산/화요일. 부산 금정구 장전동 NC백화점 부산대점 한정식 레스토랑 반궁


며칠전에는 친구와 함께 부산대학교 NC백화점에 있는 건강 한식 레스토랑 반궁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전에 다녀왔고 엄청 맛있고 좋았다고 말을 해줘서 기대를 했었는데, 제가 너무 기대했던 탓일까요. 저는 보통이였어요.


가장 먼저, 컵이 제대로 씻겨있지 않았습니다. 저희 테이블에 네 개의 찻잔이 있었는데 그 중 깨끗한 것은 하나였어요.

이외에는 모두 고춧가루가 입을 대는 부분에 붙어있더라구요...


또, 주문을 마친 이후에 주전자와 밥그릇을 두 개 주시던데 아무 설명도 없이 쿵하고 내려놓으셔서 이야기하다가 깜짝 놀랐어요.

저는 한식당엔 자주 가지 않아서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잘 몰라서 설명해주실줄 알았는데 그냥 가시더라구요. ㅠㅠ

가시는 분을 불러서 여쭸더니 숭늉물을 만들어 먹으라고 하시고 부가설명이 없으시길래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그냥 밑접시로 썼어요.


돌솥순두부찌개와 보쌈반상을 먹었는데 맛은 좋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밥을 많이 먹지 않는 편이고 밥 먹으러가기 전에 샌드위치를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인데도 밥의 양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고기만두의 경우에도 좀 차가웠던 것 같아요. 조금 더 따뜻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김치전은 따뜻하고 맛있었네요.


누가 사준다면 가겠지만 제 돈으로는 다시 안갈것같아요. :)